어금니 통증 > 온라인 문의 | 강남레옹치과

어금니 통증 > 온라인 문의

온라인 문의

어금니 통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설 연락처 조회 99회 작성일 2024-06-17 11:06

본문

* 치료사진등을 남기실경우 반드시 비밀글에 체크를 부탁드립니다.

며칠 전부터 씹을 때 어금니에 시큰거리는 통증이 느껴졌는데
거울로 봐도 충치는 안 보이는 것 같고..
그래도 충치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어금니 통증이 느껴지면 치료 해야 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강남레옹치과님의 댓글

강남레옹치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강남레옹치과 직원 이지혜입니다.
어금니를 씹을때 시큰거리는 통증이 있으시다면 정확하게 원장님께서 보셔야 하는데, 충치가 원인일수도 있고,
잇몸이 약해져서 시큰거리는 느낌도 있을 수 있다보니 원인은 정확하게 검진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 후 그에 따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검진상담 문의는 홈페이지상으로 실시간 예약이 어려워 02-535-2119나 카카오톡으로 예약 문의주시면 확인 후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화상담